유스캔II 요실금치료기 케겔운동기구 의료기기


임신/출산/노화 등 각종 원인에 의해 골반 저근이 약해지면서 요실금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성기능장애를 부르는 요실금! 잃어버린 여성의 성 감각을 수술 없이 하루5분 반영구적으로 개선시켜주는 여성전문 솔루션으로 WHP(Woman Health Planner여성 건강 설계사)는 인사이드케어만의 특별한 1:1상담시스템으로 여성 건강 전문 설계사(WHP)가 비밀 상담을 통해 고민증상을 친절하고 자세히 상담해주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고민 증상에 맞춰 이에 알맞은 솔루션을 제공하고 WHM(Woman Health Manager여성 건강 관리사)는 인사이드케어만의 특별한 관리시스템으로 여성 건강 전문 관리사(WHM)이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고민 증상에 대한 관리를 해주는 프로그램으로써 여성으로서의 자신감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여성전용 전문 프로그램입니다.








 

국내 중년 여성의 43%가 질 수축 저하, 오르가즘 저하, 성교통, 요실금 등을 비롯한 여러가지 성기능 장애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남성 우월적 성문화를 가진 대한민국 여성의 성은 부끄럽고 당당하지 못한 것으로 인식되고 있어 그 심각성을 여성의 우울증과 더불어 부부생활에까지도 치명적인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민을 간편하고 쉽게 반영구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유스캔 솔루션은 편안하고 안전하게 고객 한분한분께 맞춤 프로그램으로 제안드립니다..




여성 질환 자가진단 자가치료 속관리 여성기능저하 요실금 자가진단 및 치료 부부관계 성기능장애 질수축 오르가즘 불감증 요실금원인…

http://fakenewsfactory.narian.ozzo.kr/bbs/board.php?bo_table=free&wr_id=1203

+ Recent posts